********** 견적의뢰 및 진행절차 안내 *********** - 고객문의

본문 바로가기


고객문의

********** 견적의뢰 및 진행절차 안내 ***********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알파카피몰 작성일19-05-15 11:52 조회46회 댓글0건

본문

견적의뢰방법

1. 고객문의게시판에 의뢰하기 
2. 전화로 문의하기 ( 담당자 : 010-3513-2585 / 출력식 : 02-586-4032 )
3. 이메일로 문의하기 (E-mail : alpha3634@naver.com)
 

진행순서
1. 위 3가지 방법 중 한가지 방법으로 의뢰하기
2. 담당자 확인후 고객과 상담
3. 견적금액 확인 후 견적서 작성하여 이메일 또는 문자발송
4. 제작 및 발송(제작건의 양에따라 당일 혹은 1~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)

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.^^

 


방배동제본인쇄출력복사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관리자 상단으로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